본문 바로가기

음악

무더운 여름에 듣기 좋은 노래 추천 (윤딴딴,그_냥 - 여름꽃)

반응형

 

 

앨범 커버

 

 

 

오늘은 여름과 관련된 노래를 추천해드리려고해요 !

 

 

이 노래는 '그_냥'이라는 가수와

'윤딴딴'이라는 가수 둘이서 같이

작사, 작곡, 편곡까지 한 노래에요

 

 

이름만 들어봐도 평범하지 않은 가수

두 명이서 작업을 해서 그런지

듣기 전부터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 같아요 !

 

 

과연 어떤 노래인지 한 번 들어보시죠 !

 

 

 

 

윤) 널 처음본 순간
그냥 나도 모르게
멍하니 웃고만 있었어
이게 무슨 일인지
내게 무얼 한건지
너만 보게 돼

그) 시간이 갈 수록 내 모든 세상은
온통 너로 물들어 갔고
이제 나의 하루는
하나부터 열까지
모두 너로 시작되는거야

윤) 꽃바람에 살랑이던 내 마음과
꽃 보다 더 아름다웠던
네 모습에
두근거리는 나의 마음을
너는 아는지

그) 눈부시게 밝게 빛나던 하늘과
구름보다 더 달콤했던
네 미소에
나의 눈에는 오직 너만을
담을 수 밖에 없는거야
Oh my love

윤) Oh 오후 네시에 나른나른
너는 내 눈에 아른아른 대
내 하루가 돼 oh
이제 너와 함께라면 내 삶에
지각이란건 없는거야

그) 꽃바람에 살랑이던 내 마음과
꽃 보다 더 아름다웠던
네 모습에
두근거리는 나의 마음을
너는 아는지

윤) 눈부시게 밝게 빛나던 하늘과
구름보다 더 달콤했던
네 미소에
나의 눈에는 오직 너만을
담을 수 밖에 없는거야
Oh my love

그) 넌 나의 행복한 꿈이야
윤) 그 꿈속에 매일 난 살고 싶어
그) 그렇게 내 곁에 항상 머물러줘
나는 널 품에 안고
사랑을 말할게

윤) 꽃바람에 살랑이던 내 마음과
꽃 보다 더 아름다웠던
네 모습에
두근거리는 나의 마음을
너는 아는지

그) 눈부시게 밝게 빛나던 하늘과
구름보다 더 달콤한
네 모습에
나의 눈에는 오직 너만을
담을 수 밖에 없는거야
Oh my love

 

 

두 명의 가수가 불러서

오늘은 누가 어느 파트를 불렀는지

알아보시기 쉽게 '윤딴딴'의 파트에는 윤)

'그_냥'의 파트에는 그)라는 표시를 해두었어요 !

 

 

전 전주부터 나오는 휘파람 소리만 듣고

'와 이 노래는 무조건 좋겠구나 !'라는 생각을했어요

 

 

'윤딴딴'과 '그_냥'이라는 두 가수의 목소리는

각각의 매력이 있지만

저는 이곡에서 '그_냥'이라는 가수의 파트가

특히 더 감미롭게 들렸어요 !

 

 

그렇다고해서 '윤딴딴'의 파트가

좋지 않다거나 하는건 아니에요 !

노래는 듣는 사람에 따라 다르게 들리니까요 :D

 

 

이 두 가수의 감미로운 노래와 함께

남은 여름도 잘 버텨봐요 !

 

이 노래 추천이 마음에 드셨다면

공감과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

저에게 큰 힘이 될 것 같아요 :D

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!

 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