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음악

분위기있고 서정적인 듣기 편한 노래 추천 ! (로코베리 - always)

반응형

 

 

 

로코베리

 

 

 

이번에 추천해드릴 노래는

'로코베리'라는 가수의

'always'라는 곡입니다 !

 

 

'로코베리'라는 그룹은

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하는 혼성 그룹인데요

 

 

가장 유명한 곡은

여러분들도 많이 아실

도깨비의 OST인

'첫 눈 처럼 너에게 가겠다'

또 윤미래의 'always'도 있어요 !

 

 

그럼 이 그룹의 노래를 한 번 들어보시죠 !

 

 

 

 

그대를 바라볼 때면
모든 게 멈추죠
언제부턴지 나도 모르게 였죠
어느 날 꿈처럼 그대 다가와
내 맘을 흔들죠
운명이란 걸 나는 느꼈죠
I Love You
듣고 있나요
Only You
눈을 감아 봐요
바람에 흩날려 온 그대 사랑
whenever wherever you are
whenever wherever you are
oh oh oh love love love
어쩌다 내가 널 사랑했을까
밀어내려 해도
내 가슴이 널 알아봤을까
I Love You
듣고 있나요
Only You
눈을 감아 봐요
모든 게 변해도 변하지 않아
넌 나의 난 너의 사랑
바람은 나의 머리 위로 스치고
달빛은 네가 있는 곳을 향하네
그대만이 나의 사랑
나의 운명이란 걸
whenever wherever you are
whenever wherever
you are

 

 

곡이 너무 부드럽고 감미로워서

어느때나 듣기 좋은 노래라는 느낌이 들어요 !

 

 

속삭이는듯한 감미로운 목소리와

그걸 감싸주는 부드러운 목소리가 합쳐져서

정말 좋은 노래가 만들어진 것 같아요 :D

 

 

여러분들은 오늘 이 곡 어떻게 들으셨나요 ?!

마음에 드셨다면

공감과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

글을 쓰는데 큰 힘이됩니다 !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