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정보

요즘 유행하는 DISC 행동,성격유형검사 ! 어디서 할 수 있을까 ?

반응형

 

 

8월 21일 검색 트렌드

 

 

오늘은 지난 '연인추적기'

'mz력 테스트'

'나의 미래 엿보기'에 이어서

'DISC 검사'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!

 

 

DISC 성격유형검사는 총 4개의 행동 유형으로 분류되는데요

D주도형(Dominance)

I사교형(Influence)

S안정형(Steadiness)

C신중형(Compliance)

으로 구분이 됩니다

 

검사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할 수 있는데요

DISC성격유형검사 (aiselftest.com)

 

DISC성격유형검사

DISC성격유형검사 DISC행동유형검사를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.

aiselftest.com

 

 

홈페이지에 처음 들어가시면

아래의 DISC검사시작을 누르시면

검사가 시작돼요 !

 

 

테스트 첫 화면

 

 

검사시작을 누르고

60문항의 질문에 가장 가까운 대답을하면

 

 

테스트 결과

 

 

이렇게 자신의 성격 유형을 알려줍니다 !

저는 SI 조언자형에 가깝다고하네요 !

 

 

그 밖의 결과

 

 

밑에는 다양한 그래프들이 나오는데요

제가 가장 가깝다고 평가된

SI 조언자형을 클릭해볼게요 !

 

 

결과 풀이

 

 

이렇게 그래프를 눌러보면

어떤 유형인지 자세히 설명이 나와있는데요

 

저는 태평스럽고 느긋하다고하네요 !

닉네임을 꿈판다로해서 그런지

정말 판다처럼 느긋한가봐요 !

 

 

 

여러분들의 검사 결과는 어떤가요 !?

 

이 밖에도 앞서 말씀드렸던

'연인추적기'는 아래의 링크에서

2022.08.15 - [정보] - 요즘 유행이라는 '연인추적기' 여기서 해보세요 !

 

요즘 유행이라는 '연인추적기' 여기서 해보세요 !

얼마전부터 갑자기 떠오르고 있는 '연인추적기' 과연 어디서 하는 것일까요 ?! 멍미 (mung.me) 연인 추적기 내 미래의 연인은 어떤 사람일까? mung.me 바로 이곳에서 할 수 있는데요 바로 저곳에 자신

dreamonpanda.tistory.com

 

 

'mz력 테스트'는 아래의 링크에서

2022.08.16 - [정보] - 요즘 떠오르고 있는 'mz력 테스트' 여기서 해보세요 :D

 

요즘 떠오르고 있는 'mz력 테스트' 여기서 해보세요 :D

'연인추적기' 테스트에 이어서 오늘은 'mz력 테스트'가 이슈인데요 '연인추적기'를 못해보신분은 요즘 유행이라는 '연인추적기' 여기서 해보세요 ! :: 꿈판다 (tistory.com) 요즘 유행이라는 '연인추

dreamonpanda.tistory.com

 

 

'나의 미래 엿보기'는 아래의 링크에서

2022.08.17 - [정보] - 재미삼아 한 번 해보는 '나의 미래 엿보기'

 

재미삼아 한 번 해보는 '나의 미래 엿보기'

'연인추적기'와 'mz력 테스트'에 이어서 오늘은 '나의 미래 엿보기'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! 참고로 아래의 글을 통해 '연인추적기'와 'mz력 테스트'를 해보실 수 있어요 :D 2022.08.15 - [정보] - 요즘

dreamonpanda.tistory.com

 

 

이 글이 도움이되셨다면

공감과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

글을 쓰는데 큰 힘이됩니다 ! :D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