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음악

감성적인 노래 추천 ! (데이먼스 이어 - 창문, gestalt)

반응형

 

 

창문

 

 

평소에 이것저것 노래를

많이 찾아 듣는걸 좋아하다보니

내가 좋아하는 음색을 가진 가수를 찾으면

그 가수의 여러 곡을 들어보는 편이에요 !

 

 

오늘은 얼마전에 알게된 가수

'데이먼스 이어'의

'창문'이라는 곡과 'gestalt' 이에요 !

 

 

데이먼스 이어라는 활동명을 짓게된 계기는

우연히 달력을 보다가 짓게 되었다고해요

유명한 곡으로는 2019년에 발표한 'yours'라는 곡이 대표적이고,

제가 가장 좋아하는 곡은 '창문' 

그리고 'gestalt'에요 !

 

 

 

우선 '창문'이라는 노래는 피아노 반주와 보컬만 들어간 노래이고,

같은 가사에 같은 멜로디를 쓰는 '창문4'라는 곡도 있어요

 

 

'창문4'라는 곡은 기존의 '창문'이라는 곡에

다양한 악기들을 더 추가하여더욱 볼륨감있는 곡으로

업그레이드 한 곡이에요

 

 

물론 두 곡 다 멜로디와 보컬이 좋지만

저는 개인적으로 이 멜로디와 가사가 더 와닿는 곡은

'창문'이라는 곡이라고 생각해요 :D

 

 

이 노래를 들으실때는 눈을 감고들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:D

우선 '창문' 먼저 들어보시죠 !

 

 

데이먼스 이어 - 창문

 

그대의 마음을 가지런히 담아줘요

한 눈에 볼 수 있게 이름표가 없어도

아무도 모르게 나를 곁에 숨겨줘요

어디로 갈 수 없게 그대 팔로 묶어줘요

이걸 사랑이라 하지 못 해도 집착이라 말해도

이 순간에 나와 나의 그대는 눈치채지 못해요

그대의 마음을 가지런히 담아줘요

아무도 모르게 나를 곁에 숨겨줘

난 가질수 없는 그대의 모든 시간 들을

난 아직 옆에 누운 그대를 가진 적이 없어

한 순간도 나의 곁에 있어줘

어둔 밤에 서서 나는 그대를 보네

제발 이러지마 나에게 나를 사랑한다 했잖아

니가 잠시라도 없으면 내가 숨을쉴수 없잖아

어젯 밤엔 뭘했어 내 그대여

니가 내곁에서 떠나 간다면

나는 아마 살아갈 수 없을 것만 같아

난 가질수 없는 그대의 모든 시간 들을

난 아직 옆에 누운 그대를 가진 적이 없어

한 순간도 나의 곁에 있어줘

어둔 밤에 서서 나는 그대를 보네

사랑은 오래참고

사랑은 온유하며

투기하는 자가 되지 아니하며

사랑은 자랑하지 아니하며 교만하지 아니하네

 

 

 

감정을 자극할만한 좋은곡이죠 !?

하지만 이 곡의 분위기에 너무 심취해서

우울해지실수도 있으니 주의하시는게 좋아요 !

 

 

다음 곡은 'gestalt' 이에요

이 곡도 방금전의 곡인 '창문'처럼 밝은 느낌의 곡은 아니지만

상당히 감성적이고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할만한

아주 매력적인 곡이에요 !

 

 

이 곡도 한 번 들어보시죠 !

 

 

데이먼스 이어 - gestalt

 

나는 왠지 모를 기분들에 빠져드네

내겐 어떤 목소리도

전혀 닿지 않아

짙은 외로움은 어디에서 자라나며

커다란 입속으로

를 집어 삼켜버려

우리에겐 아무 말도 남지 않았잖아

난 너를 지우느라

며칠 밤을 앓았잖아

난 잠도 못 이루며

밤새도록 나를 깎고

해가 뜨면 나는 흉터들로 뒤감기네

오 나의 사랑하는 그대여

내 숨을 거둬요

내가 슬피 저지르는 비명을

외면해 버려요

이렇게 그대를 등지고 떠나는 나의

마음과 했던 모든 밤

모두 잊어도 돼

내가 사라지면 너는 내 생각을 할까

내가 없어지면 너는 나를 슬퍼할까

난 사실 너와

꽃밭으로 가는 상상을 해

마지막에

너를 볼 수 있다면 좋을 텐데

 

 

이 곡은 새벽에 들으면 정말 여운이 많이 남는 곡이였어요

어쩌면 다들 살면서 한 번 쯤은 해볼만한 생각을

이 노래가 대신 해주는 느낌을 받아서

듣는 이로 하여금 더 공감하기 쉬운 그래서 더 와닿는 곡인 것 같아요 !

 

 

이 밖에도 데이먼스 이어의 

'yours'

'잠이 든 당신 곁에 기대어'

'rainbow'

'nite'

'재워'

등의 곡들이 있으니 위의 곡들이 마음에 드셨다면

더 찾아서 들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!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