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정보

요즘 유행하는 동물학교 mbti 여기서 해보세요 !

반응형

 

 

지난번 'DISC 행동유형검사'에 이어서

오늘은 '동물학교 mbti'가

유행하고 있는데요

 

 

'동물학교 mbti'는

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하실 수 있어요 !

 

동물학교 속 나의 모습 테스트 (animalschooltest.netlify.app)

 

동물학교 속 나의 모습 테스트

나랑 꼭 닮은 동물학교 속 동물 모습을 MBTI를 기반으로 추천해주는 테스트

animalschooltest.netlify.app

 

 

 

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런 화면이 뜨는데요

밑에 테스트 시작하기를 누르시면돼요 !

 

 

 

테스트 시작 페이지

 

 

이렇게 테스트가 끝나면

어떤 사람인지 알려줘요 !

 

 

저는 멋쟁이 방송부장 양이래요 !

얼추 맞는말 같네요 !

 

 

테스트 결과

 

 

여러분들은 어떤 동물이 나오셨나요 ?!

 

다른 테스트가 하고싶으시면 

'연인추적기'는 아래에서

2022.08.15 - [정보] - 요즘 유행이라는 '연인추적기' 여기서 해보세요 !

 

요즘 유행이라는 '연인추적기' 여기서 해보세요 !

얼마전부터 갑자기 떠오르고 있는 '연인추적기' 과연 어디서 하는 것일까요 ?! 멍미 (mung.me) 연인 추적기 내 미래의 연인은 어떤 사람일까? mung.me 바로 이곳에서 할 수 있는데요 바로 저곳에 자신

dreamonpanda.tistory.com

 

 

'mz력 테스트'는 아래에서

2022.08.16 - [정보] - 요즘 떠오르고 있는 'mz력 테스트' 여기서 해보세요 :D

 

요즘 떠오르고 있는 'mz력 테스트' 여기서 해보세요 :D

'연인추적기' 테스트에 이어서 오늘은 'mz력 테스트'가 이슈인데요 '연인추적기'를 못해보신분은 요즘 유행이라는 '연인추적기' 여기서 해보세요 ! :: 꿈판다 (tistory.com) 요즘 유행이라는 '연인추

dreamonpanda.tistory.com

 

 

 

'나의 미래 엿보기'는 아래에서

2022.08.17 - [정보] - 재미삼아 한 번 해보는 '나의 미래 엿보기'

 

재미삼아 한 번 해보는 '나의 미래 엿보기'

'연인추적기'와 'mz력 테스트'에 이어서 오늘은 '나의 미래 엿보기'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! 참고로 아래의 글을 통해 '연인추적기'와 'mz력 테스트'를 해보실 수 있어요 :D 2022.08.15 - [정보] - 요즘

dreamonpanda.tistory.com

 

 

'DISC 행동유형검사'는 아래에서

하실 수 있어요 !

2022.08.21 - [정보] - 요즘 유행하는 DISC 행동,성격유형검사 ! 어디서 할 수 있을까 ?

 

요즘 유행하는 DISC 행동,성격유형검사 ! 어디서 할 수 있을까 ?

오늘은 지난 '연인추적기' 'mz력 테스트' '나의 미래 엿보기'에 이어서 'DISC 검사'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! DISC 성격유형검사는 총 4개의 행동 유형으로 분류되는데요 D주도형(Dominance) I사교형(Influe

dreamonpanda.tistory.com

 

 

 

이 글이 재밌으셨거나 도움이되셨다면

공감과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

글을 쓰는데 큰 힘이됩니다 ! :D

 

 

반응형